!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안내    |   세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발생현황    |   COVID-19 in the U.S.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탑여행사

홈 > About us > 인사말

인사말

About us

탑여행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탑여행사는 1992년 12월 설립되어, 현재 뉴욕, 워싱턴 등 미국 동부를 중심으로 전세계의
항공권 및 패키지 투어를 제공하고 있는 미동부지역 최대 한인 여행사입니다.

탑여행사는 애난데일을 거점으로 센터빌과 엘리컷 시티에도 지점을, 애틀란타 지점과 한국 지사를
설립하여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여행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의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기존의 여행 사업을 확대하고 진화시키기 위해 지역사회 관광 인프라의 개발은 물론, 문화 콘텐츠의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인 커뮤니티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을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탑여행사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seller)'가 아닌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플래너(Planner)'가 되어야 한다고 항상 강조합니다.
상품판매는 무형의 서비스로 행복을 판매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여 단순 가격 경쟁보다는 상품과 서비스 차별화에 중점을 두어, 업그레이된 호텔과 식사를 제공하여 최상의 상품구성과 최고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여행 중 고객 불편사항 모니터링’, ‘여행전/후 고객미팅’, ‘고객 설문조사’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Best Quality, Best Service를 바탕으로 Best Value를 실현하는 탑여행사,
그 탑여행사가 만들어가는 미래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대표 신승철